송어

고삼지 - 수도권 송어번출

장인진(재키) 2723

[테이블시작1]
2008/01/12(음12/5), 08:00-16:00
장소 : 고삼지 양촌좌대 송어터
참가자 : DJ, 벤, coolfish, 재키, 고배, 면꽝, 면꽝+1
날씨 : 아침기온2도, 흐림, 바람없음
개황 : 아침수온2도, 만수위, 흐린물
조과 : 모두 손맛 보았습니다.
[테이블끝]

수도권의 여러분과 함께 고삼지로 송어 번개출조를 다녀왔습니다.
전일 폭설과 함께 교통대란이 발생하였던터라 도로상황이 걱정이되었으나
새벽길을 달려가며 점검해본 결과 다행히 마지막 절개지를 제외한
모든 도로가 녹아있었습니다.

송어번출이므로 송어사진부터 올라갑니다.

스타일이 매우 멋진 DJ님 이십니다.
차분히 낚시하시는 스타일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친절히 저에게 채비도 해주시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항상 부지런하신 벤님이십니다.
오늘은 마릿수 장원으로 송어 2연꽝에서 탈출하셨습니다.
힛트채비는 마커에 웜과 스플릿샷이었습니다.

플라이 앵글러 쿨피쉬님이십니다.
플라이 로드를 자유자재로 다루시더군요.
송어도 많이 잡으셨습니다.
특히 숯불 피워놓자마자 일용할 양식 2마리를 잡아오셨답니다.

하루종일 헤맨 재키입니다.
새벽에는 스푼으로 헤매고 아침엔 스플릿샷으로 헤매고
결국은 다운샷으로 손맛보았답니다.

일일 송어터 관리인 고배님이십니다.
열심히 송어사료 밑밥주어서 집어한 뒤에 손맛 단디 보셨습니다.
약속이 있어서 일찍가셨지만 가신뒤에 곧 빗방울이 떨어져서
저희들도 철수하였답니다.

보기만 해도 부러운 면꽝님 이십니다.
고기 잘 잡아서 부럽고, 낚시 많이 다녀서 부럽고
게다가 이쁘고 내조잘하는 +1님도 계시더군요.

아담한 체구지만 손이 큰 면꽝+1님 이십니다.
간식으로 3종김밥 15줄을 싸오셨습니다.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커플룩이 잘 어울리는 면꽝, 면꽝+1님 이십니다.
나중에는 두분이 귀여운 모자도 쓰고나오셨답니다.

송어구이와 ㅇㅅㅇ 한잔 즐기는 DJ님과 고배님이십니다.
물가에서 바로잡아 구워먹는 송어가 일품이더군요.

강남 3인방 벤, 쿨피쉬, 재키입니다.
사실은 사무실만 선릉역 부근이고 사는 곳은 수지와 죽전이랍니다.
그릴에는 신선한 송어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간식후에 조촐한 상품을 준비하여 낚시대회를 하였습니다.
1시간여 진행된 대회에서 면꽝님이 3수를 올리셔서 우승하셨습니다.

오후시간에 동시힛트한 상황입니다.
벤님과 고배님이 동시에 힛트하였습니다.
곧이어 쿨피쉬님의 플라이대도 휘어졌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조촐한 수도권 송어번출을 치루었습니다.
금요일 내린 눈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하늘이 도와서
눈은 다 녹아내렸고 바람한점 없는 낚시하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참가자 여러분께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을 것으로 믿습니다.

전화로 응원해주신 이연님과 도도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골드웜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너스!
부지런한 앵글러가 손맛을 본다.
새벽길을 달려오신 벤님의 첫 손맛입니다.
2연꽝 탈출의 순간입니다.
헛... 부지런하신 재키님 설마 했는데 벌써 올라와 있네요...
첫 번출 참석이였는데 참 재미있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들 너무 좋으신 분들이셨습니다.
저희도 조금전에 저녁먹고 집에 왔습니다.
오다가 송전지를 보았는데 안 얼었더군요. 그래서 내일은 송전으로 배띄우러 갑니다.[웃음]
08.01.12. 20:05
눈이 펑펑내리는 즐거운날에,,,,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낚는 즐거운 손맛에,,,

즐거운 입맛 까지,,,,부럽습니다.[굳]
08.01.12. 20:12
재키님~ 제가 더 초보 인데....모두들 잘 들어 가셨는지요?
뵙게 되서 정말 반가 웠구요. 맛있는 김밥과 송어 구이, 당분간 계속 생각 날거 같습니다.
고배님 덕분에 막판에 손맛을 봤네요. ^^*
플라이 날리는 쿨피쉬님 멋지구요~
열정적이신 벤님 담에도 꼭 뵈요...
너무 보기좋은 면꽝님 부부..두 분 모습에 저도 행복 합니다.
친절히 맞아 주시고 이것 저것 챙겨 주신 재키님 갑사합니다.
또 한번의 번출 기대 하겠습니다. ^^*
08.01.12. 20:19
저도 내일 송어 플라이 갑니다.
캐스팅 연습도 좀 더 하고 손맛도 보러 가죠.. ^^
역시 낚시는 혼자 하는것도 좋지만 어울려 하는것이 제맛이죠
손맛 보심 축하드립니다.
08.01.12. 20:35
박재완(키퍼)
다들 재미 있으셨을것 같습니다.
구미도 한번 해야 될낀데....[씨익]
08.01.12. 21:49
키퍼님 구미는 송어 안해도 됩니다....아직 배스로도 충분합니다...[씨익]
그래도 함께 모여 알콩달콩하신 모습이 부럽습니다....
08.01.12. 22:55
참 재미있었겠다 싶습니다.
마음만 보내놨습니다. [미소]
08.01.12. 23:32
참~ 재미 있는 번출입니다..

입맛 손맛 다보니 정말 부럽습니다.
08.01.12. 23:51
수도권 송어 번출 하심을 축하드립니다.[꽃]
저는 너무 멀리 있어서 참석을 못하였습니다.
죄송 합니다.
08.01.13. 05:36
함께하면 즐겁지요[굳]
송어구이는 한번도 먹어 보지 않았는데
그맛이 여기까지 나는것 같습니다[꽃]
08.01.13. 19:37
재키님, 뺑뺑 도시며 송어잡으시느라~ 송어 잡으면 뛰어와 찍어주시느라 뺑뺑이 치셨습니다~
벤님, 재미난 미소와 열정적인 모습에 많이 배웁니다~
쿨피쉬님, 멋지게 홀로 플라이 날리시는 모습뵈니 부럽기도하고 도둑맞은 플라이 장비도 생각나고 그랬답니다~
면꽝님, 아듸바꾸시길, 면꽝하시네 싶더니 연신 걸어내시더군요! 크랭크로 잡아내시는 모습 , 와우~
면꽝+1님, 저희는 간신히 한마리식 걸어내는데, 던지자마자 잡아내시더군요~
DJ님, 끈질기게 결국 걸어내시는 모습에 감탄하였습니다.
좋은날씨에 아쉬움없는 조행이었습니다.
전 바로 지산스키장가서 야간스키.. 일요일 죙일 쓰러져 있었답니다.[흐믓]
08.01.14. 08:03
조재홍
즐거워 보이십니다.
같이 갔으면 재밌었을텐데...
저도 요즘 송어에 푹 빠져 삽니다.
08.01.14. 10:19
날이 안좋아 은근히 걱정이 됐는데
다들 표정이 너무 밝고 즐거워 보입니다. [흐믓]

좋은 손맛 보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꽃]
08.01.14. 11:19
번출에 손맞 그리고 즐거움 부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흐뭇]
08.01.14. 11:25
앗...쿨피쉬님... 어디서 많이 뵌 분인가 했더니... 학교 선배님이시네요 (꾸벅) 안녕하세요. 96학번(아키아트17기) 서경원입니다. 반갑습니다.
08.01.14. 13:18
날씨도 너무 좋고, 인원수도 조촐하고, 양촌좌대 사장님도 넉넉해 보이고, 오랫만에 조우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고기 다듬으랴, 사진 찍으랴 고생하신 재키님께 감사드립니다. 첨엔 필드에 적응못해서 고생하시더니 나중엔 줄줄이 사탕이시더군요.[웃음]

비가오나 눈이오나 매주말이면 조행에 나섭니다. 이번주도 마찬가질테구요. 시간이 되시는 분이 있으시면 또 뵙지요.^^

(서경원선생, 따로 쪽지보냈으니 읽어보시길. 암튼 반갑구만 그랴[미소])
08.01.14. 14:38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면꽝님부부 넘 부러웠구요..DJ님...음...내공이 보이는 듯
재키님..넘 고생많았구요..고베님...잼나는 분 같아요...

쿨...넌 싫어...[메롱]
08.01.15. 13:16
눈맛.. 손맛.. 입맛..
모두 만족 하셨군요..
축하드림니다..

다음 출조엔 회사 때리치고 가야겠슴니다..
이거 부러버서..[흥]

08.01.15. 20:04

• 송어푸른아침 조회 116506.02.15.12:39
    06.02.15.
    뭐든 처음 시작은 설레임과 두려움인가 봅니다. 플라이낚시를 시작했습니다.[미소] 아직 익숙하지 않은 채비법에 엉성한 캐스팅 실력으로 겨울비[비] 촉촉이 내리는 저수지에 주황색 라인을 날리고 물결위를 흐르는 ...
  • 송어짱구 조회 116804.11.14.18:21
    04.11.14.
    일요일 오전 임암지로 향했습니다. 도착하니8시경 낚시하시는 분들이 보입니다. 처음엔 스피너로 바닥을 긁어 보았으나 반응무 미노우로체이지 던지고 감고를 반복 멀리서 입질이옵니다. 챔질 성공 첨음 잡아보는 송...
  • 오늘도 어깁없이 낚시터로 일행과 송어를 잡으려 갑니다~ 날씨도 맑고~ 기분도 좋고!! 고속도로를 올려서 부웅~ 가고 있는데~ 눈빨? 이 날립니다~ 날씨가 좋아서 아침에는 "그럼 그렇지~ 무슨일기예보가..." 이랬는데...
  • 점심 먹자마자 2%랑 웃골에 들렀읍니다.... 토요일 오후라 그런지 이미 많은분들이 계시더군요..... 어제 많은 양의 송어를 방류한터라 조과는 그럭저럭하였읍니다.... 초반에 잠시 2%를 리드하였으나...... 이내 형...
  • 약산 출조...<2> -사진만 달랑..
    사진만 우선... 조행기는 다음에... 오늘은 넘 피곤해서리...[졸려]
  • ^^ 오늘 송어 타작을 했답니다~
    오늘 OK낚시터란곳을 다녀왔답니다^^ 플라이 반응도 좋고~ 이상하게 가두리에서 고기를 풀면 반응이 한참 후에나 보이는데~ 이상하게두 바루 보였습니다~ 9시경부터 오후3시경까지 담배 필새도 없이 나왔답니다~ 아직...
  • 송어최남식 조회 119404.12.05.17:09
    04.12.05.
    송년회를 했습니다. 비가 주룩주룩 오는중에 친구들과 술잔을 기울이며, 여러가지 돌아가는 이야기를 하며, 이런저런 잡담. 마치고 나오니 여전히 내리는 비. -내일 기온이 떨어지겠군- 약속된 일요일 입암지로 조금...
  • 2주연속 송어 타작~
    오늘은 배스를 외면한체 송어 타작하려~ 또 죽전낚시터란 곳을 아는 형과 찾았습니다~^^ 아침에는 조과가 별루 신통치 않았는데~ 비가 한두방울 떨어지면서 조과가 살아 났습니다~ 연신 후킹~ 후킹~ 케스팅~후킹~ 플...
  • 젓가락을 들고서도 밥상머리에서 깔짝깔짝 콩나물을 들고,,하나아,두울,,하나아,두울, 움직인다더니..[헉] 플라이가 가슴을 휘비 팝니다,, 지난 사진들을 보다가,, 지금은 겨울이지만 시원한 파이팅이 있어 소개합니...
  • 11/11일 아침 웃골
    아침에 웃골에 살짝... 아쉽게 2수하고 약은 입질 살짝 받고 철수합니다... 어제의 송어낚시 왜이리 지루하던지... 간만에 온다고 안 반겨 주네요... 삐져서 빨리 철수했습니다...비까지 오고 천막 아래서 꼼작도 안...
  • 학하웃골 송어
    송어오이야 조회 120104.12.14.02:02
    04.12.14.
    12월 13일 야근을 마치고 직장 형님의 송어 낚시권유로 근처 송어낚시를 찾았습니다 오전 8시경 도착.... 날씨는 엄청 춥더군요 발시렵교...낚시대 가이드는 얼음이 먖힐정도로 송어들은 수면위로 날뛰고 송어의 라이...
  • 송어최남식 조회 120105.01.29.23:16
    05.01.29.
    입암지로 향했습니다. 아는 형님의 "송어낚시 한번 해볼까?" 라는 말에.......... 이제 두번째 서봅니다. 저수지의 절반이상이 얼음에 덮여있어서 할까말까 망설여 봅니다. -배터쪽에서 본 상류.- 사장님께서 채비도 ...
  • 본래 계획은 남쪽 보팅이었는데 이래저래 일이 꼬이는 바람에 은빛스푼님이랑 웃골에서 송싱으로 손맛 달래고 왔습니다. 은빛스푼님 이번에 세번째 인것으로 아는데 플라이자세가 제법 나오는게 조만간에 제대로 입문...
  • 지난 일욜 신동에 송양 보러 갔습니다. 제가 게을러 이제사 보고 드립니다..ㅎㅎ 다들 잘 아시는 곳이라 자세히 적진 않겠습니다.. 채비는 웜, 미노우, 스피너, 돌대가리(?) 등등.... 다양하게 잘 올라 왔습니다. 게...
  • 무지개송어와 함께한 일요일......
    골드웜식구여러분들 다들 추운데 몸건강히 잘지내고계십니까? 푸우오랜만에 인사올립니다. 낚시를 잘다닐 형편이 않되서 그동안 조행기도 못올리고 글도 잘못남기고했었습니다. 참 오랜만에 낚시를 떠났습니다. 새벽...
  • 아름답다,,,,미끈한 라인의 절대미학,,라인의 흐름이 물결같다,, 플라이를 잡은 낚시인 역시 묻어간다,,멋,,있,,구,,로[시원] ,, ,, ,, ,, 플라이 라인의 아름다움은 누구든 보기만 한다면 빠져들것입니다,, 1시 부터...
  • 약산 출조...<1>
    송어로브 조회 121705.11.03.23:58
    05.11.03.
    평일 찾아간 약산낚시터, 아무도 없더군요... 혼자서 여기저기 헤집고 다니면서 실컷 송어랑 데이트했습니다. 자세한 조행기는 다음에 올리고 사진만 올리겠습니다.[흐뭇]
  • 송어은빛스푼 조회 121805.10.30.21:30
    05.10.30.
    며칠간 옥계천의 조황이 시들해 가을들어 처음으로 송어조행 가기 위해 미나리깡 부대원이 모였습니다.. 11시가 조금 넘어 은빛이 먼저 웃골 유료낚시터에 도착 10여분뒤 키퍼님께서 뒤를 이으 시네요.. 둑쪽으로 여...
  • 웃골 송어낚시...
    오늘 회사 사람들과 웃골에 송어 잡으러 갔습니다... 아침 10시 쯤 도착해서 열심히 하였으나 입질도 없는 그런 상황 물색도 흑탕물이고 다른분들은 많이들 낚아 내시는데... 제가 초보라 송어가 눈치 깐거 같아 [부...
  • 올해 첫 송양미팅 해볼까 얘기를 꺼냈었는데 은빛스푼님 웃골에 먼저도찾 했다는 연락을 받고서 바로 날아 갔습니다. 입어료 내려고 관리실 들어서는데 지난번 소풍때 뵈었던 골드웜내 식구분이 한분 계시네요 인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