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어

고삼지 - 수도권 송어번출

장인진(재키) 2723

[테이블시작1]
2008/01/12(음12/5), 08:00-16:00
장소 : 고삼지 양촌좌대 송어터
참가자 : DJ, 벤, coolfish, 재키, 고배, 면꽝, 면꽝+1
날씨 : 아침기온2도, 흐림, 바람없음
개황 : 아침수온2도, 만수위, 흐린물
조과 : 모두 손맛 보았습니다.
[테이블끝]

수도권의 여러분과 함께 고삼지로 송어 번개출조를 다녀왔습니다.
전일 폭설과 함께 교통대란이 발생하였던터라 도로상황이 걱정이되었으나
새벽길을 달려가며 점검해본 결과 다행히 마지막 절개지를 제외한
모든 도로가 녹아있었습니다.

송어번출이므로 송어사진부터 올라갑니다.

스타일이 매우 멋진 DJ님 이십니다.
차분히 낚시하시는 스타일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친절히 저에게 채비도 해주시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항상 부지런하신 벤님이십니다.
오늘은 마릿수 장원으로 송어 2연꽝에서 탈출하셨습니다.
힛트채비는 마커에 웜과 스플릿샷이었습니다.

플라이 앵글러 쿨피쉬님이십니다.
플라이 로드를 자유자재로 다루시더군요.
송어도 많이 잡으셨습니다.
특히 숯불 피워놓자마자 일용할 양식 2마리를 잡아오셨답니다.

하루종일 헤맨 재키입니다.
새벽에는 스푼으로 헤매고 아침엔 스플릿샷으로 헤매고
결국은 다운샷으로 손맛보았답니다.

일일 송어터 관리인 고배님이십니다.
열심히 송어사료 밑밥주어서 집어한 뒤에 손맛 단디 보셨습니다.
약속이 있어서 일찍가셨지만 가신뒤에 곧 빗방울이 떨어져서
저희들도 철수하였답니다.

보기만 해도 부러운 면꽝님 이십니다.
고기 잘 잡아서 부럽고, 낚시 많이 다녀서 부럽고
게다가 이쁘고 내조잘하는 +1님도 계시더군요.

아담한 체구지만 손이 큰 면꽝+1님 이십니다.
간식으로 3종김밥 15줄을 싸오셨습니다.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커플룩이 잘 어울리는 면꽝, 면꽝+1님 이십니다.
나중에는 두분이 귀여운 모자도 쓰고나오셨답니다.

송어구이와 ㅇㅅㅇ 한잔 즐기는 DJ님과 고배님이십니다.
물가에서 바로잡아 구워먹는 송어가 일품이더군요.

강남 3인방 벤, 쿨피쉬, 재키입니다.
사실은 사무실만 선릉역 부근이고 사는 곳은 수지와 죽전이랍니다.
그릴에는 신선한 송어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간식후에 조촐한 상품을 준비하여 낚시대회를 하였습니다.
1시간여 진행된 대회에서 면꽝님이 3수를 올리셔서 우승하셨습니다.

오후시간에 동시힛트한 상황입니다.
벤님과 고배님이 동시에 힛트하였습니다.
곧이어 쿨피쉬님의 플라이대도 휘어졌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조촐한 수도권 송어번출을 치루었습니다.
금요일 내린 눈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하늘이 도와서
눈은 다 녹아내렸고 바람한점 없는 낚시하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참가자 여러분께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을 것으로 믿습니다.

전화로 응원해주신 이연님과 도도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골드웜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너스!
부지런한 앵글러가 손맛을 본다.
새벽길을 달려오신 벤님의 첫 손맛입니다.
2연꽝 탈출의 순간입니다.
헛... 부지런하신 재키님 설마 했는데 벌써 올라와 있네요...
첫 번출 참석이였는데 참 재미있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들 너무 좋으신 분들이셨습니다.
저희도 조금전에 저녁먹고 집에 왔습니다.
오다가 송전지를 보았는데 안 얼었더군요. 그래서 내일은 송전으로 배띄우러 갑니다.[웃음]
08.01.12. 20:05
눈이 펑펑내리는 즐거운날에,,,,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낚는 즐거운 손맛에,,,

즐거운 입맛 까지,,,,부럽습니다.[굳]
08.01.12. 20:12
재키님~ 제가 더 초보 인데....모두들 잘 들어 가셨는지요?
뵙게 되서 정말 반가 웠구요. 맛있는 김밥과 송어 구이, 당분간 계속 생각 날거 같습니다.
고배님 덕분에 막판에 손맛을 봤네요. ^^*
플라이 날리는 쿨피쉬님 멋지구요~
열정적이신 벤님 담에도 꼭 뵈요...
너무 보기좋은 면꽝님 부부..두 분 모습에 저도 행복 합니다.
친절히 맞아 주시고 이것 저것 챙겨 주신 재키님 갑사합니다.
또 한번의 번출 기대 하겠습니다. ^^*
08.01.12. 20:19
저도 내일 송어 플라이 갑니다.
캐스팅 연습도 좀 더 하고 손맛도 보러 가죠.. ^^
역시 낚시는 혼자 하는것도 좋지만 어울려 하는것이 제맛이죠
손맛 보심 축하드립니다.
08.01.12. 20:35
박재완(키퍼)
다들 재미 있으셨을것 같습니다.
구미도 한번 해야 될낀데....[씨익]
08.01.12. 21:49
키퍼님 구미는 송어 안해도 됩니다....아직 배스로도 충분합니다...[씨익]
그래도 함께 모여 알콩달콩하신 모습이 부럽습니다....
08.01.12. 22:55
참 재미있었겠다 싶습니다.
마음만 보내놨습니다. [미소]
08.01.12. 23:32
참~ 재미 있는 번출입니다..

입맛 손맛 다보니 정말 부럽습니다.
08.01.12. 23:51
수도권 송어 번출 하심을 축하드립니다.[꽃]
저는 너무 멀리 있어서 참석을 못하였습니다.
죄송 합니다.
08.01.13. 05:36
함께하면 즐겁지요[굳]
송어구이는 한번도 먹어 보지 않았는데
그맛이 여기까지 나는것 같습니다[꽃]
08.01.13. 19:37
재키님, 뺑뺑 도시며 송어잡으시느라~ 송어 잡으면 뛰어와 찍어주시느라 뺑뺑이 치셨습니다~
벤님, 재미난 미소와 열정적인 모습에 많이 배웁니다~
쿨피쉬님, 멋지게 홀로 플라이 날리시는 모습뵈니 부럽기도하고 도둑맞은 플라이 장비도 생각나고 그랬답니다~
면꽝님, 아듸바꾸시길, 면꽝하시네 싶더니 연신 걸어내시더군요! 크랭크로 잡아내시는 모습 , 와우~
면꽝+1님, 저희는 간신히 한마리식 걸어내는데, 던지자마자 잡아내시더군요~
DJ님, 끈질기게 결국 걸어내시는 모습에 감탄하였습니다.
좋은날씨에 아쉬움없는 조행이었습니다.
전 바로 지산스키장가서 야간스키.. 일요일 죙일 쓰러져 있었답니다.[흐믓]
08.01.14. 08:03
조재홍
즐거워 보이십니다.
같이 갔으면 재밌었을텐데...
저도 요즘 송어에 푹 빠져 삽니다.
08.01.14. 10:19
날이 안좋아 은근히 걱정이 됐는데
다들 표정이 너무 밝고 즐거워 보입니다. [흐믓]

좋은 손맛 보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꽃]
08.01.14. 11:19
번출에 손맞 그리고 즐거움 부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흐뭇]
08.01.14. 11:25
앗...쿨피쉬님... 어디서 많이 뵌 분인가 했더니... 학교 선배님이시네요 (꾸벅) 안녕하세요. 96학번(아키아트17기) 서경원입니다. 반갑습니다.
08.01.14. 13:18
날씨도 너무 좋고, 인원수도 조촐하고, 양촌좌대 사장님도 넉넉해 보이고, 오랫만에 조우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고기 다듬으랴, 사진 찍으랴 고생하신 재키님께 감사드립니다. 첨엔 필드에 적응못해서 고생하시더니 나중엔 줄줄이 사탕이시더군요.[웃음]

비가오나 눈이오나 매주말이면 조행에 나섭니다. 이번주도 마찬가질테구요. 시간이 되시는 분이 있으시면 또 뵙지요.^^

(서경원선생, 따로 쪽지보냈으니 읽어보시길. 암튼 반갑구만 그랴[미소])
08.01.14. 14:38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면꽝님부부 넘 부러웠구요..DJ님...음...내공이 보이는 듯
재키님..넘 고생많았구요..고베님...잼나는 분 같아요...

쿨...넌 싫어...[메롱]
08.01.15. 13:16
눈맛.. 손맛.. 입맛..
모두 만족 하셨군요..
축하드림니다..

다음 출조엔 회사 때리치고 가야겠슴니다..
이거 부러버서..[흥]

08.01.15. 20:04

• 봇또랑 낚시터.
    송어GoldWorm 조회 431902.11.12.00:17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송어 방류 했습니다. 3주연속 주말마다 한나절씩 다녀왔는데, 조황이 그리 좋지 못했었습니다. 어제 다녀오신분에 의하면 상당히 활성도가 올라갔고, 잠깐동안 여러 수 하셨다고 합니다. 비교적 ...
  • 송어초보가(유능) 조회 372802.11.12.19:12
    02.11.12.
    바다낚시 갈려고 했다가 여의치 않아서 홀로 봇도랑에 갔습니다. 금벌레님이 정출을 가는 바람에 마땅히 홀로 할짓이 없어 금오산에 갔다가 손이 글질 하여 3시경 봇도랑에 가보니 여러 찌낚시 조사님이 계시더군요.....
  • 학하 웃골낚시터 안내
    입구에 걸린 현수막과 약도 구미배스사냥에 적힌 글과 약도를 보고 올가을 처음으로 송어를 잡으러 나섰습니다. 가는길은 구미쪽에서 가면 인동지나 천평 가산IC방향으로 쭉 가다보면 사각지, 가구거리를 지나쳐 1키...
  • 웃골 낚시터 무지개 송어 조행기 새벽 안개를 맞으며 달려간 웃골지 시간은 아침06:30분 19일 송어 낚시 개장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생전 처음 으로 루어 낚시 체비 구입하고 부푼 마음으로 낚시터 도착 새벽부터 몇몇...
  • 웃골낚시터송어들과 함께한 GBHT번출
    아침저녁 제법 쌀쌀한 날씨에 아직 좀 이르다 싶지만, 모처럼만에 구미배스사냥 회원들과 함께한 송어번개출조 참 재미있게 치루고 왔습니다. 날씨는 맑고 화창, 가끔 바람이 불었지만, 해가 떠있는 동안은 따뜻했습...
  • 송어박순범 조회 209803.12.08.10:32
    03.12.08.
    어제 새벽 3시 30분 무작정 웃골로 집을 나섰습니다. 일단 추웠지만 참을수 있을것 같아, 1시간동안 했습니다. 너무 추웠습니다. 바람과 가이드가 다 얼었고, 결국 새벽4시20분 집으로철수(솔직히 너무 무섭더군요. ...
  • 토, 일요일 내리이틀 낚시하기 없기로 철칙이 정해져있었는데, 마침 처가집에 애들을 데려다놓고 낚시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룰루랄라 휘파람을 불며 오후 1시쯤 도착한곳은 웃골낚시터. 아래에 순범님 조행기처럼 송...
  • 웃골송어와 함께한 설 연휴 마지막날...
    웃골에서 낚시끝내고 집으로 오자마자 조행기 올립니다. 설 연휴 마지막 일요일 온통 얼음천지라 어디갈까 하다가 웃골에 송어잡으러 들러봤습니다. 도착하니 정오가 막 넘어선 무렵... 세찬바람에 코끝이 쨍한 이런...
  • 송어키퍼 조회 124804.11.06.15:48
    04.11.06.
    골드웜님 따라서 남쪽으로 가려다 돌아오는 시간이 안맞을듯 해서 진이아빠 꼬셔서 웃골로 올해첫 송양이랑 미팅하러 갔습니다. 9시경 웃골에 도착 물색이 흙탕물이더군요 물이 뒤집혀서 그런데 송어는 잘나온다고......
  • 무지개송어와 함께한 일요일......
    골드웜식구여러분들 다들 추운데 몸건강히 잘지내고계십니까? 푸우오랜만에 인사올립니다. 낚시를 잘다닐 형편이 않되서 그동안 조행기도 못올리고 글도 잘못남기고했었습니다. 참 오랜만에 낚시를 떠났습니다. 새벽...
  • 웃골 송어낚시...
    오늘 회사 사람들과 웃골에 송어 잡으러 갔습니다... 아침 10시 쯤 도착해서 열심히 하였으나 입질도 없는 그런 상황 물색도 흑탕물이고 다른분들은 많이들 낚아 내시는데... 제가 초보라 송어가 눈치 깐거 같아 [부...
  • 신동 송어유료낚시터 정찰 ...
    오늘 신동지(낙화담) 들렀다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신동유료낚시터도 들러봤습니다. * 위치는 낙화담 제방아래쪽 다리에서 "신동유료낚시터" 라는 팻말을 보고 따라 몇백미터 들어가시면 됩니다. * 입어료는 릴리즈 ...
  • 오전동안 신동 유료낚시터
    어제 정찰해둔 신동유료낚시터 ... 오늘 바로 침투들어갔습니다. 아침 8시경 도착 .... 다른분들 미노우로 잡아내는것을 보고 같이 미노우를 날렸습니다. 입질한번 짧게 받고는 잠잠하기만 한데 ... 관리소 앞쪽에서 ...
  • 송어짱구 조회 116804.11.14.18:21
    04.11.14.
    일요일 오전 임암지로 향했습니다. 도착하니8시경 낚시하시는 분들이 보입니다. 처음엔 스피너로 바닥을 긁어 보았으나 반응무 미노우로체이지 던지고 감고를 반복 멀리서 입질이옵니다. 챔질 성공 첨음 잡아보는 송...
  • 10월 30일 저녁 8시30분부터 2시까지 원당지에서 송어 낚시를 한 조행기 입니다. 우선 전 (플라이채비+찌낚시)를 루어대와 루어릴을 사용하는 편법을 주로 하는데 (루어로 잡으니 송어가 많이 상하고 다잡았다가 놓치...
  • 송어2% 조회 135804.11.17.13:29
    04.11.17.
    먼저 아주 좋은 글이라 올립니다. 유니텔 와배의 방장님이신 프리와배님이 쓰신 글입니다. 제가 첨부로 몇가지 적었으니 도움이 되시기를... 송양과의 알찬데이트를 위한 몇가지 팁을 적어봤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 지난 일욜 신동에 송양 보러 갔습니다. 제가 게을러 이제사 보고 드립니다..ㅎㅎ 다들 잘 아시는 곳이라 자세히 적진 않겠습니다.. 채비는 웜, 미노우, 스피너, 돌대가리(?) 등등.... 다양하게 잘 올라 왔습니다. 게...
  • 송어최남식 조회 119404.12.05.17:09
    04.12.05.
    송년회를 했습니다. 비가 주룩주룩 오는중에 친구들과 술잔을 기울이며, 여러가지 돌아가는 이야기를 하며, 이런저런 잡담. 마치고 나오니 여전히 내리는 비. -내일 기온이 떨어지겠군- 약속된 일요일 입암지로 조금...
  • 요술의 고개 넘어 신동낚시터에 송양 만나러 부자가 출조를 하였습니다. 원래 계획은 새벽부터 테트리스님과 출조를 계획하고 있었는데 딸내미 장염으로 아침에 병원 다녀오는 바람에 새벽출조는 물건너 가버리고 병...
  • ^^ 오늘 송어 타작을 했답니다~
    오늘 OK낚시터란곳을 다녀왔답니다^^ 플라이 반응도 좋고~ 이상하게 가두리에서 고기를 풀면 반응이 한참 후에나 보이는데~ 이상하게두 바루 보였습니다~ 9시경부터 오후3시경까지 담배 필새도 없이 나왔답니다~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