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809_안동]은빛스푼님과의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강성철(헌원삼광) 강성철(헌원삼광) 2456

||0||0안녕하십니까 헌원삼광입니다.[꾸벅]

요즘 은빛스푼님이 장사를 하는 관계로다가 정말 시간 내기가 힘드네요 아무튼 은빛스푼님과 아주 아주 즐거울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미소]

새벽4시에 일어나서 이것저것 준비하고 04:30분 안동 주진교를 향해서 신나게 달려갑니다.

언제나 그렇듯 떠날때의 설레임 너무너무 좋습니다.

더더욱 이번엔 좋은 사람과 함께 하기 때문에 더더욱 좋은가 봅니다.[미소]

휴가 기간이라서 그런지 안동도 한산하네요 주진교에 도착해서 잽싸게 셋팅을 마치고 하류 방향으로 출발합니다.

오우 수위가 일주일 전에 왔을때 보다 더 올랐더군요 그래도 물색은 좋습니다.

자 출발 아주 좋아라 하는 삼광입니다.[씨익]

하류쪽으로 가다가 괜찮은 골창 왠지 지지고 싶더라구요 거기서 지지는데 은빛 스푼님이 사고를 쳐버립니다.

첫 배스 5짜로 장식하네요 대단합니더[굳]

가로 본능으로도 한번 찍어 봅니다.

그럴때 삼광이도 한수는 아니고요 부럽길래 한번 사진 찍어 봅니다[부끄]

아 이거이 실수 였습니다 그 이후로 삼광이 한테 안동배스가 외면을 해버리더군요[울음]

아 은빛스푼님 랜딩 과정을 동영상으로 담아 봤습니다.

아 채비는 프리지그에 그린펌프킨에 스트레이트 웜에 나왔습니다. 완전 부럽더라구요[굳]

역시나 은빛스푼님 잘 잡습니다. 사실 일전에 은빛스푼님 안동에서 꽝을친 적이 있는데요 신나게 놀렸는데

첫수에 5짜를 해버립니다. 삼광이 웜메 기죽어 버립니다.[울음]

더이상 입질이 없자 다시 하류로 내려 갑니다.

배가고파서 각종 먹거리를 셋팅해봅니다. 은빛스푼님 하고 다니면 입또한 아주 즐겁지요[미소]

오늘은 빵과,닭꼬지,컵라면입니다.

그럼 시식을 해보도록 하것습니다.

은빛스푼님 먼저 한입합니다.

그때 삼광이 닭꼬지를 뜯어 버립니다.

그리고 빵도 냠냠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참고로 은빛스푼님 가계 오픈을 하였습니다. 상호명은 와따야 입니다.

이건 조행기와 별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미소]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열심히 집중을 해보았지만 안동호 배스들 얼굴을 보여 주지 않네요

흠 그럼 또 포인트 이동

신나게 하하하 하면서 달리는 삼광입니다.

달리는 도중 은빛스푼님 이렇게 놀고 있더라구요[씨익]

절강삼거리에서 기사동,계곡동 안으로 들어와서 좌측에 있는 직벽을 공략하고 있는데

저멀리서 순시선이 오더만 면허증 보여주이소 하길래 삼광이 씨익 웃으면서 옙 여기 있습니다 하고 보여 줬습니다.

정말 뿌듯하던데요 5마력 이상 반드시 면허를 취득하여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시길 바랍니다.[미소]

그리고 다시 집중 역시나 안동 배스가 외면을 합니다[흥]

그래도 좋아하는 것을 하고 있는 지금 마냥 즐겁습니다만

일단은 알콜 충전을 합니다.

역시나 딱 한캔 아주 좋습니다[미소]

그리고 고기 안잡히면 머 신나게 달리면 되지요[씨익]

그리고 계곡동 안쪽 쉘로우 지역에서 삼광이 드디어 면꽝을 합니다.

안동 최소어 기록으로 말입니다.[씨익]

그래도 정말 기분 좋더군요

작아도 비린내는 아주아주 많이 나더라구요[미소]

여담으로 토요일날 오션님은 비린내에 굶주렸는지 얼굴에 배스를 마구마구 문지르는것을 목겼했습니다요[사악]

그리고 오션님이 선물한 미노우로 같은 사이즈의 배스와 끄리도 한 마리 잡았습니다. 오션님 고마워요[꾸벅]

계곡동을 빠져 나와 계속 하류로 하류로 내려가다 직벽이며 골창이며 공략을 해보지만 입질이 없습니다.

안동 정말 정말 힘드네요 온갖 채비를 써보지만 입질이 없습니다.

그럴땐 쉬어 가주는 센스 삼광이 이때 날도 덥고 하여 물속으로 풍덩합니다[씨익]

물가쪽에서 열심히 수영을 합니다만 물안경이 없어서 자세가 안나오더군요 그래도 머 나름 시원합니다.

그리고 보트에 올라 탈라고 하는데 그거이 쉽지않더군요 낚시 하다가 물에 빠졌을때 정말 올라 오기 힘들겠구나 하고

생각을 했습니다.

이건 머 연습이 필요 할듯 합니다. 연습 해둬서 나쁠것 없겠지요[미소]

그럼 삼광이 굴욕 동영상을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부끄]

이렇게 잠쉬 낚시는 뒷전으로 놀다가 수멜까지 가봤지만 입질이 없네요[울음]

정말 안동 낚시 힘듭니다요.

다시 상류로 올라갑니다.

절강삼거리 조금 못가서 좌측에 육초가 물에 잠긴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여서 지나갈려다가 은빛스푼님과 눈이 맞습니다.

그럼머 공략하고 가는거지요[씨익]

그런데 그때 삼광이가 사고를 칩니다.

한수 걸었는데 역시나 안동 5짜 배스가 반겨주네요 빵빵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안동 5짜 아니것습니까요[흐뭇]

아 채비는 네꼬였습니다[미소]

이녀석 잡고 어찌나 고함을 질렀던지 머 그냥 포효 수준이였지요[씨익]

앨리스님 포즈 한번 따라 해봤습니다만 한참 모자라네요[부끄]

그래 육초다 그래서 육초를 공략 한 마리 더 걸었다가 화려한 바늘털이에 털리고 은빛스푼님 그때 강력한 후킹

흠 그런디 꼼짝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삼광이가 에이 수초걸고 머합니까 언넝 빼이소 하는데 버티던 수초가 옆으로 쭈욱 가네요 워미 부러운거[굳]

역시나 안동 5짜 배스가 떡 하고 나타나네요[굳]

낚시 도중 은빛스푼님이 삼광이 뒷태를 찍어 주시네요 감사합니다.[꾸벅]

이젠머 안동 5짜도 잡았것다 철수를 합니다.

이때 시간이 19:30분쯤 되었습니다. 철수길에 촬칵 촬칵 해봅니다.

오늘 낚시를 마감하면서 안동시장에서 안동찜닭을 묵습니다.

저원님이 추천하신 현대찜닭집인가요 상호명이 잘 생각이 안나지만 맞겠지요[미소]

손님이 만원이더군요 자리가 없어서 삼광이가 즐겨가는 맞은편 2층으로 가서 찜닭을 맛나게 묵습니다.

자 그럼 찜닭 사진 올라갑니다.

맛있게 냠냠냠 하고 남은 접시 정말 배부르던구요

안동찜닭의 킥 포인트 머니머니 해도 당면입니다.[씨익]

아 현장감을 위하여 동영상도 한편 찍어 보았습니다[미소]

아 안동시장 입구에 보면 닭 모형이 있습니다요

안동가서 낚시도 좋지만 맛집 방문도 아주아주 좋을것 같습니다요[미소]

집에 도착하니 22:40분이더군요 은빛스푼님과 하루죙일 즐겁게 보내고 왔습니다.

안동 너무 힘들지만 가끔씩 보여주는 당찬배스들 그리고 드넓은 안동호 하류쪽은 완전 바다 같더군요

그래서 또 안동을 또 찾게 되는가 봅니다.[미소]

쓰다보니 너무 너무 길게 써버렸네요[꾸벅]

정말 주위에 즐거운 곳과 즐겁게 해주는 고마운 사람들이 있어서 삼광이 너무너무 행복합니다요[미소]

삼광이도 터져라 했는데 아쉽게도 랜딩을 성공 하더라구요[외면]
그래도 은빛스푼님이 좋아라 하니깐 삼광이도 덩달아 기분 좋더라구요
덕분에 사진도 한번 찍구요[미소]
09.08.11. 23:58
하하하 흰모자 하나 구해야 것는데요
제목 덩치 스머프로 멋진 조행 기획을 해봐야것습니다요[미소]
09.08.11. 23:59
예 불꽃전사님 면허증 보여주세요 할때 정말이지 미소를 머금고 안그런척 하면서
당당하게 보여 주었지요[미소]

언제한번 불꽃전사님도 만나 봐야 할터인데 말입니다요

예전에 대성지번개 할때 잠깐이나마 존안을 뵈었었지요[미소]

삼광이 대청으로도 자주 가려 합니다요
대청 포인트쫌 소개 해주세요[미소]
09.08.12. 00:01
삼광이도 곰님 정말정말 보고 싶습니다
반드시 올안에 보겠지요[씨익]
그동안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요[미소]
09.08.12. 00:02
아 그래요 그렇다면 골드웜에 적 많을 건데요[사악]
고기 많이 잡아야 즐거운건 아니더라구요
저날 정말정말 입질도 없고 정말 힘들었습니다요[미소]
09.08.12. 00:07
아예 때묻지 않은 삼광이의 미소[씨익]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요
가끔은 낚시를 떠나 시원하게 물에 들어가는것도 좋더군요
다음번엔 반드시 물안경을 챙겨야 것습니다요[씨익]
09.08.12. 00:08
안동 정말 호락호락 하지 않지요
삼광이도 안동가서 꽝치고 그랬습니다요[미소]
그래도 꽝 맞으면 맞을 수록 더더욱 도전하고 싶고 정복 하고 싶더라구요
물론 아직 정복은 커녕 잘 알지도 못하지만 말입니다요[미소]
09.08.12. 00:10
예 안동 가셔서 도전 해보십시요
아주 즐겁습니다요
그런데 처음에는 그저 막막하기만 하더라구요
이건 말보다 직접 경험해보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요
그만큼 경험치가 올라가고 발전을 할테니깐 말이죠[미소]
09.08.12. 00:11
골프맨님 감사합니다.[꾸벅]
대박은 아니구요 정말 힘들었습니다요
그저 마지막에 운이 좋았지요
육초지대 보고 지나가지 않고 공략했던것이 저날의 성공이였지요[미소]
09.08.12. 00:12
골드훅님 감사합니다[꾸벅]
안동 이름만 들어도 설레입니다요[미소]
09.08.12. 00:13
하하하 총각냄새[기절]
그래도 안동댐이 넓어서 지금쯤은 다 날라가고 없을겁니다요[씨익]
09.08.12. 00:14
맞습니더 은빛스푼님 솜씨가 있지요
아주 맛있습니다요
조만간에 은빛스푼님 가게에 대해서 홍보 활동으로다가 소개 한번 하것습니다요[씨익]
09.08.12. 00:15
오우 역시 현대가 맛있는 모양이네요
그집은 자리가 없더라구요
다음번엔 기다려서 라도 꼭 묵어 봐야 것습니다요[미소]
09.08.12. 00:16
해성아빠님 아주 오랜만에 답글로라도 만나는군요
안동 언제나 설레임이있어 좋습니다요[미소]
09.08.12. 00:17

• 배스 침주기 101탄
    ||1||0안녕 하십니까. 지루한 장마도 이제 끝이나고 늦더위가 오는것 같읍니다.저번주에 강행군을 한관계로 몇일 쉬고 오늘 오후에 단산지 번출에 나가봄니다. 아직 휴가가 덜끝나서 그런지 출석율이 약간 저조한 형...
  • 지난조행기8월2일 대호만 ..다시찾은 8월12일 대호만.....태풍..
    ||1||0triontrionP8020043.JPG triontrionP8020043.JPG 8월2일 친구와 대호만 조행을 앞두고 집에서 채비를 챙기는중 다마배스에게 전화가 옵니다 서울에서 일을 마쳤는데 일요일 조행이 가능할것 같다고 해서 함께 ...
  • [광덕지] 보팅..
    ||1||0 현재 모습입니다. 도롯가쪽은 벌초? 시행후.. 수중으로 나무가 쑥!! 박혀서리 배스가 붙어 있을 듯 하나.. 영 신통찮습니다. 배스가 붙으면 참 좋을 텐데말이죠.. 잔챙이급과 3짜급은 조금씩 붙어 있는 걸 눈...
  • ||0||0 휴가 3일째... 오늘은 밀양강으로 고고... 어제 모르고 알람을 안맞추고 잤더니 도착하니 새벽 6시 30분 .. 셋팅다 끝나고 서서히 이동중... 상류로 올라가는 중 띄엄띄엄 캐스팅을 해봤는데 영~~입질조차 없...
  • ||0||0 휴가의 첫날... 7일 저녁에 갑자기 낚시 댕겨오라는 와이프의 말에..." 왜 " 냐고 물으니 그냥이란다... 좋은 기분으로 준비를 하고 나니....어디를 가야할지 도무지 감이 오질 않는다.. 비가 많이 왔을텐데.....
  • 간만에 찾은 옥계교
    ||0||0옥계천 공사를 시작하고 옥계교에서 하류로 내려가는 물길에 비가 오면 부유물이 떠 내려가지 않게 막을 쳐놓았었는데 이 막이 물밑까지 내려와 있어서 배스가 안 붙었다고 생각 했습니다. 근데 큰 물이 지고 ...
  • 우울한 하루
    ||0||0원래 오늘은 하빈지 갈려고 했으나 일어나서 비옷 챙기는데 모친 왈 오늘은 낚시가지말고 집에 택배 오니까 쫌 받아놔라 엄마 나간다............. 근데 아직 그택배 안왔습니다 3시30분쯤 띵동 드뎌 왔당 저녁...
  • 대청호 조금 비싼 낚시
    ||0||0마지막 53정도 되는 대꾸리...! 역시 배스낚시의 또 다른 매력이 오늘 같은 좌절과 반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안 해본 사람은 절대 알수 없는 그 느낌... 배스낚시 다니며 대청호에서 보낸 가장 긴 하루였습니다....
  • 오로지에서 졸업식
    ||0||0안녕하세요. 왁스 입니다. 근 한달간 골드웜 식구분들 덕분에 배스 낚시를 즐기면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오전에 마침 시간이 되어서 저의 사부이자 친구인 뚜벅이님을 모시고 오로지에서 나름 졸업식을 했습니...
  • ||0||0안녕하십니까 헌원삼광입니다.[꾸벅] 일요일 은빛스푼님과 참말로 오랜만에 낚시를 함께 하였습니다. 요즘 은빛스푼님이 장사를 하는 관계로다가 정말 시간 내기가 힘드네요 아무튼 은빛스푼님과 아주 아주 즐...
  • 주말 바다 여행 조행기 입니다.
    ||0||0이상 첫 벵어낚시 여행이였습니다
  • 아들과 첫보팅(춘천 의암호)
    ||0||0 안녕하세요 화니아범입니다.. 여름휴가 기간중 하루짬을 내어 아들과 첫보팅을 시도하였습니다. 선외기 소리에 놀라서 울줄알았는데 시원하니 좋다고하고 첫출조,첫보팅에 첫배스까지 잡아올리는 저력을 과시...
  • 격비에서 삼합(농어,광어,우럭) 을하다...
    ||0||0 - 폭염속 한여름에 격비를 또한번 찾았습니다. 물론, 농어란 녀석들을 만나기 위해서입니다. 새벽에 배웅을 해주는 집사람이 그러더군요..... '누가 시켜서는 못할거야" 라고...힘은 들지만, 그만큼 농어루어 ...
  • 2009.08.08.문천지 다녀왔어요
    ||0||0■ 장 소 : 문천지(경북 경산 대구대 서문 앞) ■ 시 간 : 2009.08.08. 약 오전10:00~저녁 8:00 ■ 상 황 : 흐리고 바람많이 불었음(앵카 빠뜨리고 가서 힌들었음) ■ 채 비 : 스베,버베,버즈프로그.크랑크.스틱베...
  • ||0||0안녕하십니까? 현혜사랑입니다. 골드웜에 접속을 자주 못한관계로 부부배스님 100탄 기념 번개에 참석 못함에 후회막급의 한주를 보내게 될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부부배스님 100탄 달성하심에 축하말씀올립니...
  • [090809] 대호만, 대박!!! (마릿수만....)
    ||0||0 토요일 새벽까지 퍼마시느라 이번주는 일요일 오전에 조행길에 나섰습니다. 새벽같이 도착했지만, 또 밸리가 펑크나는 바람에 때우고 말리고 하느라 정작 낚시를 시작한 시간은 6시경. 눈앞에서 라이징을 해대...
  • ||0||0비가 올려는지, 날씨가 흐립니다. 우리같이보트위에서 낚시하는사람이라면 이런날이 참 좋지요.[푸하하] 평촌에서 배를펴, 작원쪽 딸기밭을 향하여 신나게활주해봅니다. . 오늘 물가나들이길의 벗들입니다. . ...
  • 8월 1일 인천남항 우럭, 광어 다녀왔습니다.
    ||0||0안녕하세요 이번 휴가 기간에 인천남항에 다녀 왔습니다. 우럭이랑, 광어를 잡으러 다녀왔는데요 물때는 1물 좋을때 간것같은데 조황이 좋지는 못했네요 입질이 너무 약한 날이었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올해들...
  • 100회특집!
    ||0||0새벽4시30분 알람이 울립니다. 무거운?몸을 일으켜 준비하고 떠납니다. 어디로? 금호2교로.. 말이필요없습니다! 자! 감상하시죠!!!! 오늘 참석해주신 골드웜 가족여러분 모두 즐거운시간이 되셨으리라 믿습니다...
  • 부부배서님의 100탄조행 기념 번개
    ||0||0사진 연타로 주르르 올려봅니다. 지난주 수요일쯤엔가 춘천에 짱구아빠님께 현수막 자그마한거 하나 부탁을 드려놨었죠. 금요일저녁에 도착했더군요. 감사 전화를 드려야 할텐데, 목소리가 전혀 안나올정도로 ...